캐리키즈카페의 가맹본부인 ㈜어웨이크플러스(대표 박웅)는 키즈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캐리키즈카페' 투자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캐리키즈카페 가맹본부인 ㈜어웨이크플러스 목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가 매주 진행되고 있으며,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하고 참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키즈카페를 내세운 캐리키즈카페는 보호자들에게는 여유와 휴식 공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캐리키즈 카페에는 유아 교육, 미술 ,체육 등 아동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재미있는 요리와 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요리에 대한 흥미와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쿠킹클래스와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색의 느낌과 질감의 표현, 색의 혼합 그리고 자유로운 예술 활동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아이의 심리와 정서를 표현할 수 있는 페인팅 체험 등 아동의 성장과 발달에 유익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족욕 및 마사지, 네일 컬러링 등 어린이 전용 럭셔리 스파인 뷰티앤 스파 프로그램도 보유하고 있다.

캐리키즈카페는 아이들이 열광하는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다. 10월에는 추석 및 할로윈 테마, 11월~12월 크리스마스 테마 등 매월 새로운 테마로 시즌별 기념일에 맞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리키즈까페에는 또 어린이들의 생일파티를 특별하게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국내 최초로 아동들을 위한 이색 체험 파티를 선사한다. 뷰티&스파, 아트, 쿠킹체험을 생일 주제에 맞게 친구들과 함께 체험하고 국내 케이터링 전문가가 세팅한 고급스러운 생일상의 프리미엄 생일 파티를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카페 내에서 '캐리 쥬얼리'를 만나 볼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캐리쥬얼리는 아이의 탄생, 사랑, 행운, 추억 등 우리 아이와 영원히 간직 하고픈 가치를 선물한다. 현재 캐리, 캐빈, 엘리 모양의 프리미엄 목걸이, 팔찌를 선보이고 있으며, 주얼리에는 미아방지 각인서비스, 국내 최초 케이스에 선물자의 메시지를 담는 동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치를 높인다.

위와 같은 기존 키즈까페와의 차별화로 캐리키즈카페는 차세대 아동 복합 문화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유통공간에 꼭 필요한 앵커시설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