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합격! 대치동 건강멘토 박미경 원장이 추천하는 '합격 녹용' 천지양 황실원용단 개발
영화배우 이성재가 헬스밸런스의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양의 공식모델로 발탁, 건강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천지양 연구소와 대치동 건강멘토 박미경 원장이 함께 공동 개발한 ‘천지양 황실 원용단'의 홍보에도 열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헬스밸런스㈜는 전체식 홍삼전문 브랜드 ‘천지양’ 외에도 다이어트 식품을 제공하는 ‘라이프에버’, ‘슬림엣지’, ‘스키니랩’, ‘베스처’ 등의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중 천지양은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3년 연속 대상 및 2017 대한민국 스타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천지양 ‘황실 원용단’은 녹용의 최상품으로 꼽히는 러시아 녹용인 원용을 주 재료로 만들어진 건강 식품이다.

특히 천지양 황실원용단은 1년에 한 번밖에 나지 않는다는 녹용의 상대와 중대, 하대에 귀한 분골까지 통째로 포함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녹용은 해발 2000m,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자연보호구역 천혜의 자연환경, 알타이산맥에서 자란 사슴의 것을 사용했다.

이 녹용에는 강글리오시드, 콜라겐, 인산칼슘, 인지질, 히알루론산, 글루코사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망간, 철, 마그네슘, 칼슘, 알루미늄, 나트륨, 칼륨 등, 17종의 아미노산과 타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천지양 황실원용단은 여기에 글리세린, 설탕, 합성착향료, 산도조절제 등은 배제하고 동의보감의 건강비급 28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해 온 가족의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개발에 참여한 박미경 원장은 “러시아 녹용인 원용은 하늘로 뻗어 오르는 힘찬 기운을 담은 약재로, 체력유지와 건강증진, 체질개선, 영양 공급 등의 효능이 있다. 공부에 지친 아이들이나 피로에 지친 직장인, 주부, 노화를 대비하고 건강 보양이 필요한 어르신들까지 모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으며, 특히나 수능일이 다가오면서 수험생의 체력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녹용은 지친 수험생의 체력을 높혀 주는데 큰 도움이 되는 만큼 합격녹용 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몸의 기력을 북돋워 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설명한다.

천지양 황실원용단은 헬스밸런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입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6일 월요일 오전 5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