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산동 신축빌라 ‘LSTAY’ 오픈식 기념해 이웃돕기 성금 및 쌀 기부
도현종합건설, 인천 부평구 갈산1동 주민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인천지역을 중심으로 상가, 오피스텔, 다세대주택 등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도현종합건설(대표이사 정민석)이 지난 13일, 인천 갈산동에 공급하는 신축빌라 ‘LSTAY’ 오픈식을 기념해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갈산1동 지역주민들을 위해 성금 100만원과 쌀 400kg을 기부했다.

도현종합건설이 기부한 이웃돕기 지원금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부양기준 등의 이유로 제대로 된 지원을 받지 못하는 등 복지사각지대에 내몰린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우선 지원될 예정이다.

이 날 이웃돕기 지원금품 전달식을 함께한 갈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문숙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도현종합건설과 정민석 대표이사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기부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현종합건설 정민석 대표이사는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계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한편, ㈜도현종합건설이 탄탄한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시 갈산동 20번지에 공급하는 프리미엄 신축빌라 ‘LSTAY’는 차별화된 설계와 고급 자재, 인테리어로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 신축빌라로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