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상(上) 중심(손잡이에 무게중심을 둔 구조)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이 온라인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LG전자가 20일 밝혔다.

LG전자가 지난달 말 공개한 코드제로 A9의 광고 동영상(https://youtu.be/n_poT8bCAMw)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된 지 3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

앞서 6월 말 방송인 서장훈씨가 등장하는 동영상(https://youtu.be/PdYzG9-a54Y)이 조회수 1천만회를 넘겼는데, 새 동영상으로 연타석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셈이다.

약 2분 40초 분량의 이번 동영상은 영화 '킹스맨'을 연상시키는 설정 속에 비밀요원 미스터 A가 다양한 비밀무기 가운데 탁월한 성능에 편의성을 지닌 코드제로 A9을 미션 수행을 위한 최종 무기로 선택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검이 숨겨진 우산, 시계 폭탄 등 쟁쟁한 최첨단 무기를 제치고 강한 흡입력에 최대 80분간 사용할 수 있는 코드제로 A9을 고른다는 것이다.

촬영 현장의 여러 에피소드를 담은 짤막한 영상도 말미에 나온다.

네티즌들은 이 동영상이 한 편의 영화 같은 짜임새 있는 구성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코드제로 A9에 대한 구매 욕구를 일으킨다고 평가한다고 LG전자는 전했다.

LG전자는 26일까지 이번 동영상과 감상평을 SNS에 공유하는 네티즌 가운데 추첨으로 뽑힌 사람에게 코드제로 A9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홈페이지(http://www.LGA9.co.kr)에서 벌이고 있다.
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광고 조회수 300만 돌파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