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득, 한가위 선물]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로 부담은 덜고 건강을 담으세요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한가위를 맞아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식품은 최근 합리적 소비와 건강을 우선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실속’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 중후반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지인이나 가족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올해는 부모님이나 은사 등 연배가 높은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시니어 맞춤 두유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선물세트는 베스트 셀러 품목과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베스트 셀러 품목은 15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A’ ‘베지밀B’와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을 내세운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으로 구성했다.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에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견과류, 과일을 더한 혼합 두유 선물세트도 내놨다. 또 중년 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도 있다. 이 제품은 시니어에게 필요한 단백질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했으며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강화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다는 게 베지밀 선물세트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행사를 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을 이용하면 된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