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 네파, 체온 변화 따라 온도 조절하는 아이스 콜드 티

여름을 맞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소재 티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것은 물론 체온 변화에 따라 온도 조절까지 해주는 기능성 셔츠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시원한 촉감을 줘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냉감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 ‘아이스 콜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여름철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고 차가운 느낌을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몸에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과 습도를 유지하는 PCM(Phase Change Material) 소재 등 혁신적인 냉감 기술을 적용했다.

아이스 콜드 지오치 티셔츠는 청량감과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사용했다.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제품이다. 어깨와 암홀 쪽에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통풍이 잘되고,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다. 색상은 남성용은 라임, 멜란지그레이, 라이트코랄, 딥멜란지그레이, 블라섬핑크가 나왔다. 여성용은 다크오렌지, 잉크, 멜란지그레이, 딥멜란지그레이, 에어리블루로 각각 구성됐다. 가격은 6만9000원.

지난해 처음 선보인 아이스 콜드 프리저 티셔츠는 몸 상태에 따라 적정 온도를 유지해주는 PCM 소재와 착장 즉시 쿨링감을 극대화하는 접촉냉감도트 ‘아이스칩’을 적용했다.

[레저 &] 네파, 체온 변화 따라 온도 조절하는 아이스 콜드 티

회사 관계자는 “쾌적하고 시원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고기능성 냉감 티셔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PCM의 적용 부분을 더욱 확대해 착용감을 강화했다. 짚업 티셔츠와 라운드 티셔츠 2종으로 나왔다.

짚업 티셔츠 색상은 남성용은 멜란지네이비와 헤더그레이, 여성용은 핑크와 멜란지그레이 각각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라운드 티셔츠는 남성용은 네이비, 화이트, 블랙 세 가지이며 여성용은 네온코랄, 엔젤블루, 멜란지그레이 세 가지가 있다. 가격은 남녀 모두 8만9000원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 시리즈는 2015년 첫선을 보인 후 매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네파의 대표적인 여름철 티셔츠 제품 시리즈”라며 “쿨맥스 소재와 PCM 소재를 확대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