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 왕십리뉴타운점, ‘첫 방문 고객 30% 할인’ 이벤트
내 월급 빼고 모든 물가가 고공행진하는 요즘, 값비싼 비용 걱정 때문에 헤어스타일 하나 바꾸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빡빡한 주머니 사정에도 완벽한 헤어스타일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트렌드세터라면 이철헤어커커 왕십리뉴타운점에서 진행 중인 ‘첫 방문 30% 할인 이벤트’를 주목해 보자.

시세이도컨셉 살롱 이철헤어커커 왕십리뉴타운점은 첫 방문 고객을 위해 펌 30% 할인 이벤트(커트, 드라이는 제외)를 실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최고의 스타일링을 선사하고 있다.

왕십리뉴타운점에서 열펌, C컬펌, S컬펌 등을 전문으로 하는 이룩 디자이너는 “헤어는 스타일의 시작이자 완성”이라며 “헤어스타일 하나면 제대로 선택해도 이미지를 360도 변신 시켜줄 수 있을 뿐 아니라, 한층 세련되고 우아하며 자신감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룩 디자이너가 자신 있게 소개하는 2017 시즌 가장 핫한 스타일은 바로 ‘레이어드컷 S컬펌’이다. 지난해에 이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레이어드컷 S컬펌은 자연스러운 레이어드 위에 물결치듯 우아한 S컬펌을 넣어 한층 풍성하면서도 우아한 세련미를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긴 헤어 스타일 연출을 위해 머리를 기르는 중이거나, 긴 생머리지만 어딘지 초라해 보이는 이미지가 불만인 경우, 여성스러운 헤어를 선호하지만 지나치게 많은 숱으로 정리가 잘 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 한 펌스타일이다.

지금 이철헤어커커 왕십리뉴타운점을 방문하면 최신 유행 ‘레이어드컷 S컬펌’ 뿐만 아니라, 고객의 얼굴형과 분위기, 라이프 스타일 등을 고려해 이룩 디자이너가 직접 추천하는 나만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룩 디자이너는 깊고 디테일한 상담과정은 물론, 빠르고 섬세한 시술, 높은 디자인 완성도로 재방문율 100%를 기록 중인 이철헤어커커 왕십리뉴타운점의 대표적인 디자이너로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왕십리 미용실’, ‘상왕십리 미용실’, ‘센트라스 미용실’로 잘 알려진 이철헤어커커 왕십리뉴타운점은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1-1번 출구, 센트라스 130동 315호에 위치해 있다. 이룩 디자이너가 직접 시술한 다양한 헤어스타일은 이철헤어커커 왕십리뉴타운점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