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밸런타인 팩
닥터마틴 밸런타인 팩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패션 브랜드들도 선물용 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영국 대표 신발 브랜드 ‘닥터마틴’은 한정판 밸런타인 팩을 내놨다. 하트 모양을 강조한 브로그 스타일 8홀 벤틀리 부츠와 4홀 조이스 슈즈를 출시했다. 하트 토 디테일로 무드를 강조, 동일한 레드 색상의 안감 소재와 히든 아일렛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밸런타인 시즌 팩으로 키즈 제품도 출시했다. 사첼 백과 티셔츠 양말 등을 내놨다. 닥터마틴 한정판 컬렉션은 대구 동성로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강남점 롯데본점,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8홀 부츠 21만8000원. 조이스 4홀 슈즈 19만8000원이다.

스와치 플래닛 러브
스와치 플래닛 러브
시계브랜드 스와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플래닛 러브(Planet Love)’를 내놨다. 아르헨티나 출신 애니메이션제작자 기예르모 모르디오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시계 다이얼 위에는 연인이 노를 젓고 있는 풍경이 보인다. 시곗줄에는 나비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패키징 안쪽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스와치의 2017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에디션은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tvN 드라마 ‘도깨비’ 주얼리로 불리는 스타일러스 주얼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데스땅 박스’를 출시했다. 데스땅은 운명을 뜻하는 데스트니(Destiny)의 프랑스 표현이다. 데스땅 박스는 4종으로 공유가 김고은에게 걸어준 목걸이, 유인나가 이동욱에게 전달한 사자 팔찌, 도깨비를 소환할 때 쓰는 양초와 목화꽃으로 구성돼 있다. 데스땅 박스는 한정판이다. 전국 스타일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스타일러스 주얼리
스타일러스 주얼리
화장품을 판매하는 클레어스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게리쏭 맨즈원’ 남자 화장품을 14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게리쏭 맨즈원을 1개 구입하면 동일한 제품의 미니어처(15mL),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45g)을 증정한다. 게리쏭 맨즈원을 2개 구입하면 게리쏭 클렌징 폼과 미니어처 4종을 증정한다. 게리쏭 맨즈원은 스킨, 에센스, 로션에 은은한 향까지 더한 올인원 남성 화장품이다. 화장품을 바르는 데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고 클레어스코리아는 설명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