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공식 개장하는 신세계그룹의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9일부터 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구매한 합산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또는 아쿠아필드(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합산 금액으로 각각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만/2만/3만/5만원 또는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 1매/2매/3매/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다만,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PK마켓, 스타벅스, 메가박스 등 일부 매장은 행사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신세계 모바일 결제 시스템인 SSG페이로 결제 시 SSG머니 10%를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SSG페이로 결제한 합산 금액이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일 경우 SSG머니를 2만/4만/6만/10만원 적립해준다.

상품권 증정 행사와 중복해서 지급되지 않으며,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등 일부 매장은 적용되지 않는다.

스타필드 하남은 18일까지 총 5억원 상당의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1등 1명에게 'MINI 3Door F56' 또는 'BMW 118d'를 지급하는 등 열흘간 총 10대의 BMW 또는 미니(MINI)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상은 스타필드 하남 멤버십 카드 또는 신세계카드 소지 고객으로 해당 카드를 키오스크(2층 선큰가든 사은행사장, 백화점 3층 사은행사장 등에 세워진 모니터 화면)에 대기만 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트레이더스를 제외한 신세계백화점과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러스트 에코백(하루 1천개 한정)을 증정한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이마트 전문점,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서도 자체적으로 증정 행사와 쿠폰 및 카드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부사장은 "그랜드 오픈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한 고객이 많은 혜택을 누리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gatsby@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