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인테리어도 '쇼핑' 시대…오가닉·소프트·트렌디 3색 매력 철철
쉽고 간편한 ‘인테리어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KCC의 홈씨씨인테리어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의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이다.

인테리어 상담과 투명한 무료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토털서비스가 특징이다.

고객은 홈씨씨가 제공하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3가지 패키지 중 하나만 선택하면 된다.

‘오가닉’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갈색 톤의 기본 컬러를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소프트’는 밝은 공간에서 화사함과 부드러움을 한껏 강조했고, ‘트렌디’는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매트 한 표면질감으로 멋을 낸 북유럽 스타일이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전국 13곳의 주요 전시판매장을 방문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전시판매장에는 3가지 패키지의 올해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가 준비돼 있다. 각 패키지별로 거실과 주방, 욕실, 아이 방 등 8개 공간을 각각 마련했고 총 24개의 쇼룸이 전시돼 있어 한눈에 비교가 가능하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인테리어도 '쇼핑' 시대…오가닉·소프트·트렌디 3색 매력 철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홈씨씨는 올해 약 20개의 전시판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 회사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플래너(IP)의 토털서비스도 인기다.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상담은 물론 인테리어 견적과 계약, 시공, AS까지 전 과정을 기획, 진행하는 신개념의 인테리어 전문가들이다. 고객들은 전시판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나 인터넷으로 요청하면 언제든지 인테리어 플래너를 만나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