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포터즈 해단식 개최
▲한국소비자포럼은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포터즈 해단식을 지난 6일 동교동 화이트홀에서 개최했다.

한국소비자포럼(대표 전재호)은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포터즈 해단식을 지난 6일 동교동 화이트홀에서 개최했다.

국내 20명으로 구성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포터즈는 지난 4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전국민 투표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역사와 취지를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바이럴하는 활동과 후보 브랜드를 소개하는 선거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나누어주는 투표 독려 캠페인 등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해단식은 ▲활동인증서 수여 ▲우수활동자 시상 ▲MVP 시상 ▲우수활동팀 시상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 활동자는 성실한 태도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확산하는데 우수한 성과를 거둔 김준오(홍익대 E마케팅전공), 임영서(서울교육대 초등교육과)씨가 선정됐다.

MVP는 모든 미션과 활동에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한 박재현(동국대 경제학과)씨가 차지했다.

탁월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최우수 팀은 박찬우(중앙대 독일어문학과), 김희운(경기대 국어국문학과), 유나현(성신여대 정치외교학과), 정주원(서울여대 영어영문학과) 씨로 구성된 ‘올리브’팀이 뽑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는 “한국소비자포럼을 움직이는 철학은 ‘상생’이다. 이는 공생, 공존과 차별화되는 개념으로 서로 발전하고 성장하는 가치교환이다.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포터즈는 한국소비자포럼에게 큰 가치를 주었다. 여러분도 가치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오는 7월 19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