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우 기자]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 GD-11이 23일 경기 안산 대부도 아일랜드CC에서 개막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 대회 현장에서 갤러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GD-11은 토탈 코스메틱 전문기업 '코스온'과 줄기세포 연구개발기업 '강스템바이오텍'이 공동 개발한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다.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꿔줘 피부 나이를 되돌려 주는 이른바 '리버스에이징(Reverse Aging)'을 표방한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인 GDF11은 피부재생과 노화방지, 피부탄력 증진 효과가 큰 단백질 계열의 성분으로 제대혈 줄기세포에 다량으로 함유돼 있다.

제품은 크게 프리미엄과 세미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뉜다. 프리미엄 라인은 4주 집중 케어 프리미엄 앰플과 탄력 및 보습 크림을 혼합해 사용하는 2 in1 토탈 솔루션 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주름개선 및 피부미백 효과가 있는 세미 프리미엄 라인은 클린저부터 스킨케어, 선&비비 크림까지 24시간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번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 대회 현장에서 실시하는 홍보 이벤트는 올해 4월부터 선보인 신제품 홍보 등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 제품을 알리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다. 실제 이 회사는 올해 4월부터 방송인 백지연씨를 전속 모델로 앞세워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원료의 효능을 담은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 미백·주름개선·자외선·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스템 셀 EXS 인텐시브 선크림' 등 홍보에 나서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 대회에서는 제품 할인행사 외에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얼굴과 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스템 셀 EXS 인텐시브 VY 마스크'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GD-11 제품구입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d-11.com) 또는 고객센터(1644-1416)를 통해 가능하다.

이선우 기자 seonwoo_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