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라코스테 입점 기념으로 17일까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자료 = 옥션)
옥션이 라코스테 입점 기념으로 17일까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자료 = 옥션)
국내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직구족이 선호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라코스테'의 브랜드숍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7일까지 패밀리세일을 연다.

12일 옥션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 의류를 비롯해 모자와 가방, 신발 등 라코스테 정식 수입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공개한다.

우선 '라코스테 남성 피케티/셔츠(4만4840원~)'와 '라코스테 여성 티셔츠/셔츠(5만160원~)', '라코스테 지갑/가방(6만2600원~)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가 상품 외에도 ▲라코스테 남성 캐주얼 셔츠(8만4360원~) ▲라코스테 남성 팬츠(9만60원~) ▲라코스테 여성 원피스(15만9600원~) ▲라코스테 여성 캐주얼 셔츠(6만7260원~) ▲남녀 슬립온·스니커즈(8만4550원~) ▲라코스테 패턴 양말(5600원~) 등 남녀 인기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라코스테 공식 스토어의 누적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마일 캐시 2만원을, 1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마일 캐시 3만원을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지은 옥션 의류팀장은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패션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옥션에서도 매년 브랜드 상품 매출이 30~40%씩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외 브랜드사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옥션에서는 지난해 여성의류 브랜드 시슬리가 오픈마켓 최초로 공식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에잇세컨즈와 레스포삭, 리바이스 등이 입점했다. 올해 LF그룹의 헤지스 전 브랜드와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가 입점해 공식 판매되고 있다. 또 유럽 가전 명품 브랜드 다이슨과 와인 명가 리델 등 글로벌 브랜드와도 제휴를 맺고 브랜드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