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이 5일 단 하루간 3주년 깜짝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설빙)
설빙이 5일 단 하루간 3주년 깜짝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설빙)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3주년을 맞아 5일 하루 동안 깜짝 생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빙의 지난 3년을 뒤돌아보며 한결같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히 마련됐다. 설빙과 고객간 공감형성의 장으로 자리 잡은 설빙 공식페이스북(facebook.com/sulbing)을 활용해 5일 단 하루간 진행된다.

설빙 3주년 생일잔치 게시글에 설빙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글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억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단 하루만의 이벤트를 통해 총54명에게 설빙의 인기메뉴로 구성한 다양한 생일 잔치상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4명)에게는 설빙의 대표 메뉴 인절미설빙과 쌍쌍치즈가래떡,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장수 잔칫상'을, 2등(5명)에게는 망고치즈설빙과 망고유자에이드로 구성된 '생기 잔칫상', 3등(45명)에게는 리얼초코설빙과 리얼초코라떼로 구성된 '애정 잔칫상'이 제공된다.

설빙 관계자는 "3주년을 맞아 설빙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전하는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한 설빙에서의 추억을 떠올리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또 다른 추억을 쌓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 3주년을 맞은 설빙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디저트카페로 자리매김했으며, 중국·태국을 시작으로 일본·미국·호주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세계 16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