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가 점심을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퀴즈노스)
퀴즈노스가 점심을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퀴즈노스)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Quiznos)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관련 캠페인을 진행한다.

29일 퀴즈노스에 따르면 1년간 샌드위치 점심을 제공하는 'Q-10 퀴즈노스 점심을 쏩니다.' 이벤트와 고객이 제품 구매 후 한입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샌드위치를 다시 만들어 주는 'Q-10 한입에 반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Q-10 퀴즈노스 점심을 쏩니다'는 4월19일까지'NEW!'라는 표시가 된 7가지 신제품를 구매한 손님들 중 추첨을 통해 101명을 뽑아 1등 1명에게는 1년간 샌드위치 점심을 제공한다. 2등 100명에게는 10일간의 샌드위치 점심을 제공한다. 또 퀴즈노스는 3등 10명에게 3만원 상품권을, 4등 100명에게 치폴레터키 상품권을, 5등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시식권을 선물한다.

퀴즈노스는 고객이 샌드위치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즉석에서 샌드위치를 다시 만들어 주는 'Q-10 한입에 반하다!'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한다. 두 번 이상 만족하지 못할 경우는 환불까지 해 줄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퀴즈노스는 '1 데이 1 퀴즈노스 (One Day One Quiznos)'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퀴즈노스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샌드위치 및 #퀴즈노스 해쉬태그를 남기면 100명에게 퀴즈노스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시식권을 선물한다.

김수동 유썸 퀴즈노스 마케팅 팀장은 "지난 10년간 갓 구운 샌드위치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를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10주년을 맞아 멕시칸 고추를 불에 구운 후 말린 '치폴레'를 활용한 치폴레 샌드위치 3종(치폴레 스테이크, 치폴레 터키, 치폴레 튜나) 을 출시했다. 또 청양고추 소스를 치킨살에 양념해 한국적인 매운맛이 특징인 '크레이지 핫치킨', 허니 리코타 치즈와 야채가 만난 '리코타 치즈 앤 베지', 그리고 '이탈리안', '제스티 그릴드 스테이크' 등 총 7가지 제품을 출시해 메뉴를 강화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