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주간W차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에 나선다. (자료 = 위메프)
위메프가 주간W차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에 나선다. (자료 =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고객과의 더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주간W차트를 진행한다.

7일 위메프에 따르면 주간W차트는 위메프 프렌드가 매주 새로운 쇼핑 주제에 따라 위메프에서 강력 추천하는 인기제품을 소개하는 쇼핑차트다. 3월 주제는 신학기준비물, 화이트데이, 봄꽃놀이 여행, 야구관람 필수품 TOP5 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3월의 위메프 프렌드로는 'EBS 톡!톡! 보니하니'에서 매끄러운 진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수민이 선정됐다. 주간W차트에서는 이수민의 깜찍애교 3종세트 및 개인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첫 영상은 오늘 오후 2시에 공개되며, 위메프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 중 노트북과 백팩을 이수민 친필 싸인과 함께 증정한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주간W차트를 통해 소셜커머스라는 업의 본질에 충실한 고객과의 소통과 각 테마별로 큐레이션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핑정보 제공과 소통을 강화해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영상에 소개된 제품들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