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캐논코리아와 프린터 등에 대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위메프)
위메프가 캐논코리아와 프린터 등에 대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캐논 코리아와 함께 삼성동 본사 1층 W카페에서 '캐논 제품 전시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4일 위메프에 따르면 이번 전시 체험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프린터/복합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시점에 맞춰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과 구매가 가능하며, 위메프를 통해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체험 기획전에 선보이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캐논 정품무한 잉크젯 복합기 'G2900', 'G3900' ▲포토프린터/복합기 Mommy photo 'MG5790', 'MG7790' ▲스마트폰 프로젝터 RAYO 'I5', 'R4' 등 모두 6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정품무한 잉크젯 복합기 G시리즈는 최대 흑백 6000매, 컬러 7000매 인쇄가 가능해 학생,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포토프린터/복합기 Mommy photo 시리즈는 PC없이도 무선인터넷을 통해 프린트와 스캔이 가능하며 높은 해상도와 빠른 출력 시간을 자랑한다.

현장 구매 시 구매 모델 별로 A4용지 500매 1권,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위메프를 통한 온라인 구매 시 포토용지 200매 1권, 계산기 등 추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경진 PC/태블릿팀 MD는 "자신에게 적합한 프린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