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두리앙 베이직' 신세계 프리미엄 푸드마켓 SSG청담 런칭
▲ '두리앙' SSG청담 런칭.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두리앙(대표 고형상)이 25일부터 프리미엄 푸드마켓 SSG청담에서 기능성 천연특허물질이 첨가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두리앙베이직'과 프리미엄 여성전용 청결티슈 '두리앙 그레이스' 런칭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세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마켓 SSG청담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해외 유명 식재료 판매와 지상 1층에 고급 와인과 의류편집숍 등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신개념 푸드마켓으로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두리앙 베이직'은 물티슈 업계 최초로 천연원료 특허기술을 제품에 적용해 안전함에 안전함을 더한 제품으로 의사들도 인정하는 물티슈로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에 같이 런칭한 프리미엄 여성전용청결티슈 '두리앙 그레이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두리앙 그레이스는' 안전함에 편리함을 더한 여성전용 제품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부합하는 '잇아이템'이다.



두리앙 고형상대표는 "아기물티슈나 여성전용티슈는 안전함은 당연히 기본이어야 하는 제품들이다. 두리앙은 거기서 그치지 않고 원료개발 등에 투자를 계속하여 안전함에 기능과 편리함을 더 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최고의 산부인과 전문의 홍영재박사도 인정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두리앙을 출시한 ㈜더네이쳐스는 화장품법에 의거해 가장 안전한 EWG그린0등급의 원료와 피부자극 없이 부드러운 자연에서 온 친환경 100% 레이온 원단/ UV 7단계 정제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걸러낸 퓨어워터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물티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NNS-100®(저분자량 천연 수용성 키토산을 활용한 다기능성 특허기술)까지 적용해 안전함을 더했다.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품질경영시스템(ISO9001)인증 ▲유해성분 23無(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경구독성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미생물테스트 ▲항균·진균테스트까지 안전성을 검증하는 모든 테스트를 통과 하며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하고 있는 '두리앙'은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로 엄마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두리앙'은 SSG청담 이외에도 11번가, G마켓, 네이버, 두리앙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두리앙몰 www.wipes.co.kr





정승호 한경닷컴 QOMPASS뉴스 기자 saint09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