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전 지역 사용 가능한 숙박권 증정
추첨 통해 '추억 남기기 3D 피규어 제작' 이벤트
POPO_005
사진제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카페' 발코니

호텔신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오픈 1주년을 맞았다. 신라스테이는 이를 기념해 'HAPPY BIRTHDAY'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3월 한달 간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 전 지역 신라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 '추억 남기기 3D 피규어 제작' 등의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HAPPY BIRTHDAY'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전국 신라스테이 이용 가능한 1박 통합 숙박권,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스페셜 기프트는 여행의 성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의 경우 신라스테이 베어, 유기농 초록마을 스낵으로 구성된 '키즈 햄퍼'가 제공되며,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객에겐 러쉬 버블 입욕제와 신라스테이 베어로 구성된 '로맨틱 기프트'가 제공된다.
POPO_006
사진제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로비 모습.

'HAPPY BIRTHDAY'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추첨으로 통해 한 팀을 선정해 60만원 상당의 2인 '3D 피규어' 제작 상품권을 주는 '추억 기록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3D 피규어는 100여대의 카메라로 촬영 후 실제 자신의 모습을 축소한 듯 개인의 표정과 포즈를 그래도 담아낸 상품으로 특별한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다. 3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HAPPY BIRTHDAY' 패키지는 50객실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며, 주중 18만원부터다. (10% 세금 별도)
POPO_007
사진제공: 호텔신라/ '3D 피규어' 제작 상품권을 주는 '추억 기록하기' 이벤트.

한편, 신라스테이 제주는 이스타항공과 함께 3월 1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총 40명에게 왕복 항공권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제주 1주년 당일인 3월 1일에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및 온라인 여행사 등에서 예약한 고객 10명을 추첨하며, 3월 2일부터 1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하여 1인 제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왕복항공권은 4월 30일까지 사용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과 14일, 신라스테이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