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늘고 뚝뚝 끊어지는 개털 머리? 실크 같이 부드럽게 만드는 꿀 팁 공개!
[뷰티팀] ‘치인트’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박해진과 서강준, 김고은 세 배우가 보여주는 개성 넘치는 연기를 통해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 잡은 이 드라마는 웹툰을 원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극 중 똑 부러지는 주인공 역할로 드라마 속 두 남자 주인공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김고은이 맡은 홍설 역은 부스스한 머리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개털 같은 머리도 외모만 예쁘다고 해결되는 것이 아니란 사실.

호감형 외모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고 싶다면 모발조차 완벽한 미인이 되기 위한 케어를 시작해보자. 꾸준한 헤어 케어야 말로 비단 같은 머릿결을 꿈꾸는 당신이 꼭 잊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일 터. 손상된 모발을 튼튼히 복구하고 보습력을 유지하는 헤어 관리 제품을 통해 홍설 같은 머릿결도 비단결로 만들어보자.

Editor’s Pick!

포레스트 스토리 데미지 헤어 마스크 3종

>> 뷰 미라클 데미지 헤어 마스크 아르간
가늘고 뚝뚝 끊어지는 개털 머리? 실크 같이 부드럽게 만드는 꿀 팁 공개!
고 농축의 실크 영양으로 단백질을 보충해주며 동시에 모발까지 집중케어 한다. 극 손상모의 깊은 손상 부위까지 집중해서 관리하기 때문에 심하게 갈라지고 뻣뻣한 모발에 제격.

아르간 오일 성분의 고영양 오일과 인디언 구스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물론 보습까지 책임진다. 심하게 손상되어 엉키기 쉬운 손상모를 정돈해주고 촉촉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

>> 뷰 미라클 볼륨 헤어 마스크 바오밥
가늘고 뚝뚝 끊어지는 개털 머리? 실크 같이 부드럽게 만드는 꿀 팁 공개!
바오밥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환경이나 펌, 고데기 등의 화학적 시술로 인한 쳐진 모발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 특히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는 여성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하이로롤라이즈 케라틴이 함유돼 모발을 강하고 단단하게 만들기 때문에 힘 없이 쳐지는 모발에 생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 가벼운 사용감으로 모발의 볼륨감을 유지하는 효과까지 있다.

>> 뷰 미라클 스무드 헤어 마스크 모링가
가늘고 뚝뚝 끊어지는 개털 머리? 실크 같이 부드럽게 만드는 꿀 팁 공개!
모링가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펌이나 염색 등의 화학 시술과 뜨거운 열을 사용하는 드라이 등의 외부 환경으로 거칠어진 모발에 매끄러움과 윤기를 더한다. 디 판테놀 성불이 모발 속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촉촉함과 보습력을 유지 시켜준다.

정돈이 잘 되지 않고 손상된 모발에 엉킴이 없이 매끄러움을 전해준다. 부스스한 머리로 헤어가 정리되지 않는 사람이라면 차분한 모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사진출처: 웰코스,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스마트 두피 홈케어, 지성두피부터 탈모까지 OK!
▶ 여성미 돋보이는 졸업식 맞춤 청순 메이크업
▶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핑크 컬러 아이템은?
▶ ‘동안의 조건? 동안 피부!’ 어려 보이는 피부 만드는 아이템
▶ ‘수분 충전 시간’ 식물성 보습 아이템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