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시즌, 응원과 격려의 뜻을 담은 기프트 추천
합리적인 가격에 주는 이, 받는 이 모두 즐거운 아이템 선별

봄이 다가왔다. 이 시즌이 되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응원과 격려의 뜻을 전할 선물에 고민이 생긴다. 때문에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받는 이와 주는 이의 마음을 모두 기쁘게 할 수 있는 '스파클링(Sparkling) 기프트'를 제안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 즐겁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 성공하는 사람들의 힘 네트워크, 명함지갑
IUIU_001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베티 디럭스 카드홀더 13만원(좌), 베티 로맨틱 카드홀더 13만원(우) 모두 스와로브스키

성공하는 사람들의 힘은 바로 '관계'에서 비롯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이를 상징하는 것이 바로 명함 지갑이다. 비즈니스에서 주요한 관리사항 중 하나는 명함 관리다. 때문에 명함 지갑은 직장인들의 필수품으로 여겨지기 마련. 항상 몸에 지녀야하는 명함 지갑에 스타일을 더하고 싶다면 다양한 크기와 컬러의 크리스털이 수놓아져 스파클링을 더하는 지갑을 추천한다.

◆ 엣지있는 캠퍼스 라이프, 볼펜
IUIU_002
사진제공: 스와로브스키/ 스텔라 레이디 볼펜 화이트와 로즈골드 각각 8만5천원

성인이 되어 새 출발을 알리는 대학생들. 이들에게 적합한 선물로 400여개의 크리스털이 수놓인 볼펜을 스와로브스키가 추천하고 있다. 메탈 바디와 조화를 이루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기능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크리스털 볼펜은 매년 졸업 및 입학시즌 가장 인기있는 선물로 꼽히고 있다.

경기 불황으로 '가치 소비'가 늘고 있는 요즘, 평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에게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부담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는 사람을 더욱 빛나게 할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박문구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brenda@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