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지난 5일 진행한 K뷰티랭킹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자료 = 위메프)
위메프가 지난 5일 진행한 K뷰티랭킹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자료 =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지난 5일 삼성역 코엑스몰 내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한 K-뷰티랭킹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22일 위메프에 따르면 이번 K-뷰티랭킹쇼에는 중국인 100명과 내국인 100명이 함께 초청됐다.

이번 행사는 K-뷰티 랭킹 위메이크뷰티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네이처리퍼블릭 인기 제품을 활용한 뷰티클래스가 진행됐다. 뷰티 디렉터 김선희 원장이 진행하고, 방송연예인 오초희가 참석해 초청 인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뷰티클래스 외에도 SNS 이벤트와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참가 인원 200명에겐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정품과 한국 무역협회에서 운영하는 Kmall24(케이몰24) 기프트 박스가 증정됐다.

감부미 위메프 중국 사업부 과장은 "올해 중국에서 K-뷰티랭킹쇼를 진행해 K-뷰티의 우수한 제품력과 콘텐츠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엑스몰에서 진행한 K-뷰티랭킹쇼는 중국 위메프 유쿠 채널(http://v.youku.com/v_show/id_XMTQ3NDkxNjU1Mg==.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