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핑크 컬러 아이템은?
[뷰티팀] 팬톤이 선정한 2016년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로즈쿼츠는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소프트한 핑크색.

핑크는 예로부터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얼굴빛을 환하게 밝혀주는 컬러로 손꼽혀 왔다. 걸리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핑크 컬러로 화사한 톤업 연출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무궁무진한 핑크 아이템 중 데일리로 무난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만 뽑아 소개한다. 이 중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으로 상큼한 스프링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핑크 룩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핑크 컬러 아이템은?
다가오는 봄에는 핑크 컬러를 활용하여 한결 화사해 보일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평소 모노톤을 즐겨 입거나 너무 밝은 색상의 옷이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딱 한가지 아이템만 핑크로 골라볼 것.

깔끔하고 시크한 무드는 유지하면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색 상의는 블루 컬러의 미니스커트나 청바지와 매치하면 좋다.

흰 티셔츠와 블랙 래더 재킷, 블랙힐에 핑크 스커트로 포인트를 주면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핑크 포인트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핑크 컬러 아이템은?
핑크가 룩으로 입기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로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도 감각적인 스타일링 방법. 귀걸이나 가방, 구두 등에 핑크 아이템을 매치해 시선을 확 사로잡아 보자.

날씨가 풀리면서 벌써부터 원피스와 블라우스의 항연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네크라인을 리본으로 장식하는 룩이 자주 등장하니 눈여겨 볼 것. 깔끔하면서도 청순한 무드를 연출해 준다.

화사한 화이트룩도 눈에 띈다. 화이트룩에는 핑크 컬러 가방이나 구두를 매치해 봄 느낌이 물씬 나는 러블리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볼 것.

#핑크 립스틱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핑크 컬러 아이템은?
핑크 아이템을 좀 더 감각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립에 주목하자. 얼굴에서 핑크 컬러를 가장 잘 드러내 주며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 바로 핑크 립스틱이다.

올블랙 의상에 핑크 립스틱 하나만 매치해도 시선을 집중시키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사실.

또한 핑크로 포인트를 준 룩에 같은 계열의 립스틱을 발라주면 한층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핑크립스틱 추천 리스트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핑크 컬러 아이템은?
01
틴트의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지닌 베네피트 포지밤. 02 [Editor’s pick] 매끄럽게 발리는 텍스처와 생생한 컬러감, 지속력을 가진 블리블리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 구아바 버터. 03 입술 본래의 자연스러운 발색을 돕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라일락. 04 강한 컬러감과 크리미한 텍스처의 에스티로더 엔비 립스틱 앰비셔스 핑크.
(사진출처: 블리블리, 에스티로더, 디올, 베네피트,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조명 받은 듯 환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그 비결은?
▶ ‘피부 트러블 격파’ 민감성 피부 케어 아이템
▶ 값 비싼 헤어 클리닉, 매일 받을 수 없다면 대안은 무엇?
▶ 대륙을 흔든 그녀들 ‘빅토리아-페이-지아’, 눈에 띄는 헤어 관리 비결
▶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