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더 아름답게, 그녀들의 시크릿 아이템
[뷰티팀] 가만히 있는 것만으로도 빛을 발하는 미인이 있겠지만 현실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

자신의 아름다움을 더 돋보이게 하려면 부단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 기초적인 스킨케어에서 공을 들이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당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시크릿이 하나쯤은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여성을 더욱 빛나게 하는 시크릿 아이템은 무엇일까. 아무도 모르게 아름다움을 상승시킬 수 있는 그녀들의 비밀 아이템을 공개한다.

감쪽같이 도자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 팩트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쿠션 팩트.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데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탁월한 손재주 없이도 현란한 메이크업 도구가 없더라도 단독 제품 하나만으로 피부화장을 완성해준다. 간단한 외출 시에 빠르고 간편한 피부표현을 도와주고 외부에서 급하게 수정화장이 필요할 때도 매우 유용하다.
여자를 더 아름답게, 그녀들의 시크릿 아이템
[Editor’s Pick] 파시 말괄량이티나 아쿠아 퍼퓸 쿠션
메이크업 기능뿐만 아니라 주름개선효과와 미백효과와 같은 스킨케어 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신개념 올인원 쿠션 팩트. 각 성분이 피부에 반사하는 빛을 조절해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표현해준다. 산뜻한 향이 첨가돼 메이크업하면서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하루 종일 덧바를 필요 없이 오래 지속되는 립 타투팩

립스틱은 마법 같은 도구다. 칙칙했던 안색도 입술에 립스틱을 얹는 순간 불을 켠 듯 밝아지는 효과를 주기 때문. 하지만 음식을 먹거나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처음의 화사한 색을 잃기에 여러 번 덧발라줘야 해 번거롭기 그지없다. 그런 의미에서 한 번 바르면 음식물 섭취나 시간의 흐름에 상관없이 오랜 시간 같은 빛깔을 내주는 립 타투팩은 획기적인 아이템이다.
여자를 더 아름답게, 그녀들의 시크릿 아이템
[Editor’s Pick] 파시 뽀글 티나 립 타투팩
입술 라인에 따라 바르고 5~10분간 충분히 건조시킨 뒤 마른 팩을 떼어내면 묻어나지도 오랜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도 않는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놀라운 지속력과 더불어 입술 각질제거와 영양보충 효과까지 있는 만능 시크릿 아이템이다.

작은 크기의 클러치에도 쏙들어가는 미니 파우치

미니 사이즈의 클러치백의 유행은 2016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클러치는 패션적인 관점에서는 뛰어나지만 사실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갖고 있다. 외출시 꼭 필요한 팩트와 립스틱 그리고 비밀스러운 여성용품까지 수납이 가능한 미니 파우치는 여성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여자를 더 아름답게, 그녀들의 시크릿 아이템
[Editor’s Pick] 파시 티나 미니 포켓 파우치
정사각형이 가까운 미니 사이즈의 파우치에 깜찍한 일러스트가 더해져 실용적과 시각적인 즐거움 모두 만족시켜준다. 작지만 팩트 하나와 립스틱 몇 개쯤은 수납이 가능할 만큼 유용하다. 감추고 싶은 여성용품 파우치로도 제격이고 카드지갑 또는 동전지갑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파시,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초특급 여배우들의 광채 헤어 “관리해서 공 들이자!”
▶ 조명 받은 듯 환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그 비결은?
▶ ‘피부 트러블 격파’ 민감성 피부 케어 아이템
▶ 값 비싼 헤어 클리닉, 매일 받을 수 없다면 대안은 무엇?
▶ 대륙을 흔든 그녀들 ‘빅토리아-페이-지아’, 눈에 띄는 헤어 관리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