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 클래스에서 날씬하고 탄력적인 미모 비결 공개
[뷰티팀] 유명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판도라 다이어트와 함께 3040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뷰티 클래스를 진행해 시선을 끈다.

이번 행사는 2월16일 역삼동의 복합문화공간 ‘엘리스80’에서 판도라 다이어트 여성 고객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날씬하면서도 탄력적인 미모를 지닌 변정수가 직접 MC로 나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다이어트에 대한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

클래스가 마무리된 후에도 변정수는 참석자들의 고민을 1:1로 직접 상담해주며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팁과 다이어트 노하우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가방, 선글라스, 구두 등 그의 애장품을 비롯해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에 이르기까지 푸짐한 선물을 함께 선사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판도라 다이어트의 한 홍보 담당자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외모와 몸매에 관심은 많지만 막상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3040 여성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판도라 다이어트는 앞으로도 뷰티 클래스를 통해 고객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판도라 다이어트는 천연 식물성분 신소재인 ‘판두라틴’ 성분이 함유된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개별인정형으로 승인을 받았다. 잠자기 전 2정 섭취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제공: ㈜뉴트리 판도라뷰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초특급 여배우들의 광채 헤어 “관리해서 공 들이자!”
▶ 조명 받은 듯 환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그 비결은?
▶ ‘피부 트러블 격파’ 민감성 피부 케어 아이템
▶ 값 비싼 헤어 클리닉, 매일 받을 수 없다면 대안은 무엇?
▶ 대륙을 흔든 그녀들 ‘빅토리아-페이-지아’, 눈에 띄는 헤어 관리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