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귀한 원료 함유된 한방의 지혜 '설화수'
피부생명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를 담다
GF_002
사진제공: 설화수/ 설화수의 진설아이크림 제품

외부에서 거친 바람과 추운 날씨에 지친 피부가 문제라면 설화수만의 한방 지혜를 담은 '진설아이크림'을 추천한다. 설화수 측은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올해 안티에이징 키워드로 '귀한 성분'이다"라며 "설화수의 진설아이크림은 천 년 적송의 깊은 곳에서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생명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를 담아내 토탈 안티에이징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진설아이크림의 주 원료인 적송은 거센 비바람과 계절의 변화를 이기고 한결 갚은 푸르름을 지켜내는 한국 소나무 중 으뜸으로 꼽힌다. 때문에 설화수는 자연의 귀한 기운을 응축한 적송의 깊은 곳에서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생명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를 발견해, 제품에 담아냈다. 설화수만의 포제법인 '취송정법'으로 11단계에 이르는 정제과정을 거쳐 'DAA'를 완성, 캡슐화 기술로 피부에 적송의 생명력을 전달하겠다는 것이다.

이 기술의 결정체를 담아낸 설화수 진설라인은 노화의 징후와 원인을 이겨내고 피부의 힘을 끌어올려 한번 시작되면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노화를 케어한다. 특히 진설아이크림은 눈가 피부를 촘촘히 채우는 특별한 제형으로 눈가의 칙칙함은 물론 피부결까지 케어해 토탈안티에이징을 완성한다. 깊고 은은한 적송을 닮은 향이 마음의 편안함까지 세심하게 살핀 듯 특별한 리추얼을 선사한다.

박문구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brenda@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