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해지스 패밀리 브랜드 위크를 연다. (자료 = 옥션)
옥션이 해지스 패밀리 브랜드 위크를 연다. (자료 = 옥션)
옥션에 고급 아동복 브랜드 '헤지스 키즈'가 온라인 최초로 공식 입점했다.

15일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헤지스 키즈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헤지스 전 품목을 기획 특가에 판매하는 '헤지스 패밀리 브랜드 위크'를 연다.

이번 기획전은 헤지스맨 · 헤지스 레이디스 · 헤지스 키즈 · 헤지스 ACC · 헤지스 골프 등 LF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지스'의 모든 브랜드가 참가한다. '헤지스맨 캐주얼 셔츠/니트(4만4100원부터)', '헤지스 레이디스 간절기 아우터 모음(5만5600원부터)'을 비롯한 인기 상품들을 올킬 특가에 판매한다.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전 혜택으로는 헤지스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하고, 행사카드(신한/KB국민/롯데/NH농협)로 구매할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후 페이백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스마일 캐시 2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태미 옥션 의류팀장은 "온라인 의류시장에서 브랜드 상품의 매출이 매년 30~40%씩 성장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패션 상품군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옥션에는 작년 한해 동안 리바이스, 컨버스, 수퍼드라이 등 약 10여 개의 패션 브랜드들이 공식 입점했다. 또 옥션의 패션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상품군도 전년에 비해 매출이 40% 이상 신장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