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간편하게 바르는 스틱블러셔 ‘4D스틱’ 출시
[뷰티팀] 최근 셰이딩과 하이라이팅으로 입체감 있게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부상했다. 이에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도와주는 멀티 스킨블러셔 ‘4D스틱’ 4종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프릴스킨의 ‘4D스틱’은 사용하기 편리한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크림같이 부드러운 질감,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블러셔의 기능은 물론 파우더 기능을 더하여 뽀송한 마무리감으로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비타민E, 호호바오일의 보습 성분 함유로 피부 보호 효과를 준다.

특히 ‘4D스틱’은 하단의 미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그라데이션 효과를 쉽게 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기존의 컨투어링 블러셔제품은 손이나 브러쉬로 바르기 때문에 화장이 뭉치거나 부자연스럽게 표현된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4D스틱’은 미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더욱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이프릴스킨 ‘4D스틱’은 립&치크용 01호 달링 핑크, 02호 딜리셔스 오렌지, 그리고 셰이딩용 03호 다이어트 브론저, 하이라이터용 04호 다이아몬드 하이라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에이프릴스킨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4D스틱’ 4개 구입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에이프릴스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글래머러스한 몸매, 탄력 있는 가슴이 좌우한다
▶ ‘블링블링해~’, 시선 사로잡는 파티 퀸 메이크업

▶ 대륙을 흔든 그녀들 ‘빅토리아-페이-지아’, 눈에 띄는 헤어 관리 비결
▶ 찬바람 부는 겨울엔 보송보송 매트 메이크업

▶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