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 비타 플로랄’ 라인 출시 기념 특별한 이벤트 진행
[임미애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화이트 비타 플로랄’ 라인 출시 기념으로 아이브라이트너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화이트 비타 플로랄’ 라인 6종 중 한 품목 구매 시 ‘화이트 비타 플로랄 아이브라이트너’ 정품을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 비타 플로랄’은 브라이트닝 효능의 샌드릴리 추출물과 3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수분&미백 라인이다. 퍼스트 에센스와 토너, 에멀전, 캡슐 에센스, 모이스처 크림, 아이브라이트너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화이트 비타 플로랄’ 라인은 알파 비사볼올 성분의 오일 캡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비타민 수분 캡슐을 각각 담아 미백 제품에 부족했던 보습력까지 꼼꼼히 보완한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B3, 알파 비사볼올의 3중 비타 레이어링 시스템은 피부에 자리잡은 멜라닌부터 눈에 보이는 잡티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시너지 효과를 전한다.

특히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는 수분 및 미백 캡슐이 물방울처럼 보여지는 독특한 텍스처로 펌핑 시 유효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올 수 있도록 워터리 젤 매트릭스 공법을 적용했다.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함유돼 에센스만으로도 특별하게 관리받은 듯 투영한 빛을 선사한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휴야 웬수야! 과식으로 무너진 신체 밸런스 회복 노하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 탄력 있는 가슴이 좌우한다
▶ 대륙을 흔든 그녀들 ‘빅토리아-페이-지아’, 눈에 띄는 헤어 관리 비결
▶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
▶ 출산 후 무너진 피부, 관리 해야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