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신곡 ‘우’ 뮤비 티저 영상 공개…‘섹시 큐트의 정석’
[연예팀] 걸그룹 레인보우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PM)’의 뮤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월12일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 레인보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의 타이틀곡 ‘우(Who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37초 가량의 영상 속 레인보우 멤버들은 검은색 맨투맨 티셔츠와 함께 하의실종 패션과 무지개 빛 운동화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어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듯한 배경음악과 함께 섹시와 익살스러움을 넘나드는 멤버들의 표정 등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레인보우의 색다른 매력을 끄집어낸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레인보우는 타이틀 곡 ‘우’를 통해 레인보우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킨 것으로 알려졌으며 레인보우 7가지 컬러를 활용해 통통 튀는 색감을 영상에 담아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안겨줬다.

레인보우 타이틀곡 ‘우’는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의 락댄스 곡으로 드라마틱한 전개와 후렴부의 고음이 듣는 이에게 청량감을 주는 밝고 경쾌한 곡으로 앨범 프리뷰 영상 만으로 화제를 모으며 컴백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레인보우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14일 밸런타인데이에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레인보우 채널을 통해 뮤비 티저 영상을 패러디한 스페셜한 생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는 15일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신곡 ‘우’ 무대를 공개한다. (사진출처: 레인보우 ‘우’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대체불가 치명적 애교 발산
▶ [포토] 신혜선 '놀라운 패션센스'
▶ ‘쿡가대표’ 최현석 셰프 “다른 쿡방과의 차이점, 긴장감 높아”
▶ [포토] 씨스타 소유 '바람에 휘날리는 머릿결~'
▶ ‘아이가 다섯’ 심이영, 명랑만화 캐릭터 변신…심형탁과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