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상반기 취업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 = 위메프)
위메프가 상반기 취업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 =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취업 준비생을 위한 올해 상반기 '취업 준비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

12일 위메프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취업 완전 정복하기', '취업을 위한 자기계발'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취업 완전 정복하기'는 OPic 2월 응시권을 7만8100원에서 12% 할인된 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OPic 응시권 구매자 전원에게는 위메프 2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익, 공인중개사, 공무원 준비를 위한 에스티앤북스의 공단기, 영단기 교재들이 정상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취업을 위한 자기계발 상품'은 '시원스쿨 중국어 니하오 패키지' 6개월 수강권이 273만2000원에서 94% 할인된 15만9000원,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가 83% 할인된 34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해커스토익, 형민사 한자 자격시험 대비 수험서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조리기능사 시험문제 총정리, 해커스패스 공무원 문제집 시리즈, 미용기능사 시험문제, YBM어학 학습기, 리얼히스토리 한국사의 모든 것 등을 10%에서 86%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보람 위메프 도서교육팀 MD는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 준비생 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취업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위메프를 통해 성공적인 취업이 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