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러스한 몸매, 탄력 있는 가슴이 좌우한다
[뷰티팀] ‘핫 바디’ 스타들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러워하는 여성들.

스타들의 완벽한 몸매는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타고나야 하는 부분도 분명 있지만 그들 역시 운동과 식단조절 등 꾸준한 자기 관리로 몸매 유지에 힘쓴다. 아무리 사소한 것 하나라도 결코 그냥 얻어지는 것이 없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특별한 노출 없이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에게서는 특별한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풍만하고 탄력 있는 가슴. 스타들처럼 완벽한 몸매를 원한다면 오늘부터라도 철저한 자기 관리를 진행하자.

▶ 볼륨감 넘치는 가슴 라인 만드는 운동
글래머러스한 몸매, 탄력 있는 가슴이 좌우한다
볼륨감 넘치는 라인을 위해서는 풍만한 가슴 탄력을 유지해야 한다. 팔과 발로 체중을 버티는 전신 근력 운동으로 가슴에 탄력을 더해보자.

숨을 들이 마시면서 양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고 왼손부터 앞으로 성큼성큼 네 걸음 정도 걸어간 뒤 푸시업 자세를 잡는다. 푸시업 3~4회를 반복한 뒤 숨을 들이마시면서 엉덩이를 천장으로 쭉 들어올려 삼각 자세를 만들어 유지한 후 다시 왼손부터 다리 쪽으로 걸어가 척추를 동그랗게 말아 천천히 일어선다.

몸을 일으킬 때는 천천히, 엉덩이가 뒤로 빠지지 않도록 하고 허벅지 안쪽에 힘을 꽉 주면서 일어나는 것이 포인트다.

▶ 탄력 있는 가슴 만드는 전문 케어
글래머러스한 몸매, 탄력 있는 가슴이 좌우한다
많은 여성들은 예쁜 가슴의 기준을 ‘크기’라고 생각하지만 글래머러스한 예쁜 가슴의 기준은 크기가 아닌 탄력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탄력 있고 예쁜 가슴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셀프 가슴 마사지 등을 꾸준히 진행해야 한다. 이와 더불어 매끄러운 가슴 피부에 탄력까지 챙길 수 있는 가슴팩을 꾸준히 사용하도록 하자.

프리미엄 토탈 뷰티샵 더 레드클럽은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특수코스로 가슴 탄력 관리를 돕는 브레스트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관리에 사용되는 라미 화장품의 리얼 라이스 이팅 브래스트 마스크(Real 97% Rice Paper Iting Breast Mask)는 식재료로 사용되는 라이스페이퍼를 팩 시트로 사용해 ‘쌀 가슴팩’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한 아이템이다.

바스트 포인트까지 케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쌀 특유의 밀착력으로 가슴을 조여 탄력 있고 건강한 가슴 관리에 효과적이다. 라이스페이퍼 시트에 콜라겐, 석류 등 자연유래 성분 에센스가 더해져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더 레드클럽,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아기피부 같은 동안 메이크업 TIP
▶ 피부 노화 ‘겨울’, 생기 철철 동안 미모 유지 노하우 3가지
▶ 최강 한파, ‘두피도 괴롭다’ 근본을 바꾸는 어성초 헤어 관리법
▶ 트러블 없는 ‘부드러운 피부’ 만드는 전략
▶ ‘잠든 사이 만드는 광채피부’ 집중 나이트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