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11일 정오 ‘1cm의 자존심’ 뮤비 공개…‘비글미 가득’
[연예팀] 걸그룹 마마무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2월11일 정오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에는 처음으로 힙합에 도전한 마마무의 다소 어설프지만 귀여운 힙합 스웨그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 1cm씩의 키 차이를 가진 마마무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만큼 마마무의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누구나 단 1cm의 키 차이를 가지고 으스대며 ‘너보단 내가 더 커’라는 말을 해 본 사람이라면 쉽게 공감할 것이다.

뮤직비디오 속 마마무도 평상시 1cm의 키 차이를 두고 옥신각신 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가사로 담아냈으며, “마마무 마마무 우리 끼리끼리끼리 1cm” 등 본인들의 실생활을 가사로 풀어낸 재치가 돋보인다.

또한 지난해 패러디해 큰 이슈를 모았던 ‘언프리티 랩스타’ 속 제시로 분한 솔라가 깜짝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마마무는 음원 공개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며, 차별화 된 행보를 선택했다.

이에 마마무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음악은 노래와 영상을 함께 즐기는 게 최고인 퍼포먼스형 걸그룹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은 멤버들의 일상 속 톡톡 튀는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위트 넘치는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모습을 함께 감상하는 게 좋다는 판단으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마마무의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마마무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몰카배틀’ 이경규 “우승 못하면 은퇴” 선언
▶ [포토] 틴탑 엘조 '오늘 무대도 잘하고 올게요~'
▶ ‘내친구집’ 이정, 멤버들 위해 제주도식 특별 만찬 대접
▶ [포토] 가희-오현진 '트레이너와 막상막하 몸매 대결'
▶ ‘한 번 더 해피엔딩’ 윤봉길, 걸그룹 광팬 카메오 출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