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
[뷰티팀] 밝고 환한 인상은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부터 시작된다는 사실.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면 환한 피부를 만드는 화이트닝 스킨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어떨까. 내 피부타입에 맞는 화이트닝케어 아이템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집중하자.

어둡고 칙칙한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기능성제품들을 소개한다.

화이트닝 케어를 위한 건강한 습관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
칙칙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고 싶다면 탄력과 영양을 위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환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평소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 피부 바탕을 환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칙칙해 보일 수 있으니 하루 2리터 이상의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자. 또한 피지분비를 촉진하는 육류, 탄수화물, 유제품 대신 건강식, 채식으로 식단을 조절하는 것 역시 깨끗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케어 아이템으로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라피네 야채 딥클렌징 크림(LAFINE, VEGETABLE DEEP CLEANSING CREAM)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
환한 얼굴을 위해서는 클렌징 단계가 반드시 진행돼야 할 것. 라피네 야채 딥클렌징 크림은 자연건조 방식으로 오이,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 다섯 가지 야채 성분을 제품에 녹여낸 클렌징 크림이다. 야채 성분으로 순하면서도 깊은 영양 공급이 가능해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다.

야채 알갱이가 크림 속에 함유돼 있어 클렌징 시 각질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트러블성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깨끗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 클렌징 크림을 덜어내 부드럽게 피부에 펴 바른 뒤 마사지해주자. 그 다음 티슈로 닦아낸 후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다.

에스티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ESTEE LAUDER, Crescent White Full Cycle Brightening Day Creme)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
에스티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은 아세로사 추출물 등 피부를 위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보습 화이트닝 크림이다. 크림을 바르는 순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과 편안함을 선사해준다.

매일 아침저녁 에센스 다음 단계에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준 뒤 손가락의 열기를 이용해 톡톡 흡수시키자. 과도하게 세게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부드럽게 스치는 느낌으로 발라주는 것이 팁.

로라메르시에 플로리스 퍼펙팅 워터 모이스춰미스트(lauramercier, flawless skin Perfecting Water Moisture Mist)
“밝은 인상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케어
플로리스 퍼펙팅 워터 모이스춰 미스트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제, 세럼 등 다른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미스트다.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환한 피부를 표현한다.

추운 날씨로 인해 히터 등 난방기를 하루 종일 틀어놓아 실내에서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다. 이러한 때 미스트를 얼굴 전체에 고루 뿌려 피부에 흡수시켜 수분을 보충해주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라피네 야채, 에스티로더, 로라메르시에,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뷰티에디터 파우치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 바쁠 때 간편하게 꺼내 쓰는 ‘스피드 메이크업’ 아이템
▶ 시간을 거스르는 피부, 손쉽게 시작하는 안티에이징
▶ 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 겨울철 피부 건조, 근본부터 케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