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대규모 체험단 모집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2월5일부터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3만 명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월26일 개별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수령 기간에 고객이 지정한 전국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1주일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중 개인 블로그나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우수자 100명을 선정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을 선물한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출시되자마자 SNS에서 화제가 됐다. 최근 김주하 앵커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모델로 발탁돼 TV CF 방영과 함께 실제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김주하 크림’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설현-티파니-CL, 국내 최고 걸그룹 멤버들의 튼튼한 헤어 부럽다면?
▶ 최강 한파, ‘두피도 괴롭다’ 근본을 바꾸는 어성초 헤어 관리법
▶ 트러블 없는 ‘부드러운 피부’ 만드는 전략
▶ 따라해봐! 예쁨받는 명절 스타일링 3가지
▶ 뷰티에디터 파우치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