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드, ‘삼성카드 착한 웨딩박람회’ 성황 예비부부 호응
<사진설명: 삼성카드 착한 웨딩박람회에서 홍록기 대표가 고객들과 상담하고 있다.>

웨딩전문가그룹 나우웨드(대표 홍록기·김인수)가 지난 1월 30일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개최한 '제3회 삼성카드 착한 웨딩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즐겁고 실용적인 웨딩’을 취지로 기획된 이번 웨딩박람회는 삼성카드와의 업무제휴로 일반 고객뿐 아니라 카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며 1,500여 명의 예비 신랑 신부가 참가하여 높은 호응을 받았다.

상반기 최대 규모로 개최된 박람회에서는 고객 선호도 높은 인기 웨딩브랜드와 혼수브랜드의 참여로 2016년의 웨딩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었다.

경기침체와 저성장이 지속되면서 고객들은 비싼 것도, 무조건 저렴한 것도 아닌 가장 가치 있는 상품을 찾아 나선다. 특히 일생에 한 번뿐인 웨딩에 있어서는 더욱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는데, 이러한 성향을 고려해 합리적인 상품 구성과 풍성한 혜택에 이르기까지 고객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한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받았다.

현장에서는 전담 웨딩플래너들이 최신 트렌드를 바탕으로 고객의 예산과 취향에 맞는 맞춤 웨딩 정보를 제안했다. 홍록기 대표도 박람회장을 방문해 예비부부들을 격려하고 결혼 선배로서의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행사에 참가한 예비신부 최수림(30) 씨는 “올가을 결혼을 계획 중인데, 이번 기회에 편하게 둘러보고 비교해 볼 수 있었다.” 며 “무엇보다 남과 똑같은 형식적인 결혼에 비싼 비용을 지출하기가 부담되었다. 플래너에게 가장 가치를 두는 부분을 밝혔는데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주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어 좋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웨딩 스타일링을 원스톱으로 체험할 수 있는 ‘나의 웨딩 미리보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웨딩드레스, 웨딩슈즈, 한복, 턱시도 피팅과 리허설 촬영까지 결혼 준비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었다. 메이크업 시연, 다이아몬드 찾기 이벤트와 네일아트, 타로, 캐리커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당일 현장 계약 고객은 웨딩패키지 98만 원 할인을 비롯해 허니문, 예물, 한복 등 혼수 파격할인 등 실속 있는 할인 혜택도 누렸다. 선착순 100 커플에게는 일렉트로룩스의 주방 가전을, 계약고객에게는 신혼여행 필수품인 하키오스의 선글라스와 에미데의 인기 가전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사했다.

나우웨드 김영훈 전무는 "추운 날씨도 녹일만한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했다. 삼성카드와 함께 준비한 만큼 까다로운 업체 선정과 상품 구성으로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었다.” 며 “다가오는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결혼 준비에 관한 문의 및 상담 신청은 나우웨드 홈페이지(www.nowwed.com)나 전화 (1599-3888)로 하면 된다.http://www.noww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