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티파니-CL, 국내 최고 걸그룹 멤버들의 튼튼한 헤어 부럽다면?
[뷰티팀] 무대를 넘어 CF계까지 대세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AOA 설현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심을 사로 잡는 매력의 소유자 소녀시대 티파니 그리고 국내를 넘어 해외의 러브콜을 받는 2ne1의 CL까지 이 세 명의 국내 최정상 걸그룹 멤버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건강한 헤어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잦은 염색과 스타일링에도 튼튼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자랑하는 세 명의 멤버들. 이들처럼 튼튼하고 건강한 모발을 가지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모발과 두피는 지속적인 관리가 분명히 필요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일 두피와 모발에 시간을 들이는 것은 힘든 일 일터. 어렵고 복잡한 사용법 없이 간단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두피와 모발에 건강을 되찾아보자.

건강한 바디와 건강한 헤어까지, 설현
설현-티파니-CL, 국내 최고 걸그룹 멤버들의 튼튼한 헤어 부럽다면?
건강미의 대명사 AOA의 설현은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만큼이나 튼튼한 모발의 소유자다. 톤 다운된 컬러의 모발은 설현 특유의 청순함과 건강한 느낌을 그대로 보여주며 모발 끝에 가볍게 웨이브를 줘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을 전했다.

설현처럼 건강한 머릿결을 가지고 싶은 당신이라면 포레스트 스토리의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에 주목하자. 신의 오일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은 건조하고 갈라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본래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준다. 미끈거림 없이 가볍게 흡수되기 때문에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증진시켜주며 하루종일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켜준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사랑스러운 모발을, 티파니
설현-티파니-CL, 국내 최고 걸그룹 멤버들의 튼튼한 헤어 부럽다면?
사랑스러운 눈 웃음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드는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밝은 컬러와 어두운 컬러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그만이 가진 싱그러움을 보여준다. 푸석 거리지 않은 부드러운 웨이브를 보여주는 티파니의 머릿결은 그가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가졌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

티파니처럼 사랑스러운 모발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포레스트 스토리의 ‘뷰 미라클 헤어마스크 시리즈’를 추천한다. 고농축의 실크 영양으로 단백질 보충과 동시에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의 깊은 손상까지 집중 관리해주는 ‘뷰 미라클 데미지 헤어마스크’ 뿐만 아니라 풍성한 볼륨을 전해주는 ‘뷰 미라클 볼륨 헤어마스크’, 차분하게 헤어를 정리하고 케어하는 ‘뷰 미라클 스무드 헤어마스크’까지 다양한 케어와 관리가 가능하다.

카리스마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의 소유자, CL
설현-티파니-CL, 국내 최고 걸그룹 멤버들의 튼튼한 헤어 부럽다면?
국내외를 넘나들며 수 많은 뮤지션과 팬들에게 사랑 받는 2ne1의 CL. 특히 강렬한 컬러의 염색으로 늘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그는 은발도 서슴지 않는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반복되는 탈색과 염색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자랑하는 그의 모발과 두피는 그가 헤어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CL처럼 카리스마 넘치는 헤어로 주목 받고 싶다면 그에 걸 맞는 모발 관리도 필수. 포레스트 스토리의 ‘향기 주는 워터 에센스’가 그 관리를 도와줄 것 이다. 모발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전하며 모발의 냄새까지 케어해주는 ‘향기 주는 워터 에센스’는 뿌리는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모발에 스며든 냄새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설현-티파니-CL, 국내 최고 걸그룹 멤버들의 튼튼한 헤어 부럽다면?
헤어케어를 돕는 세 가지의 제품은 모두 포레스트 스토리.
(사진출처: 웰코스, w스타뉴스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아기피부 같은 동안 메이크업 TIP
▶ 피부 노화 ‘겨울’, 생기 철철 동안 미모 유지 노하우 3가지
▶ 최강 한파, ‘두피도 괴롭다’ 근본을 바꾸는 어성초 헤어 관리법
▶ 트러블 없는 ‘부드러운 피부’ 만드는 전략
▶ ‘잠든 사이 만드는 광채피부’ 집중 나이트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