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 ‘겨울’, 생기 철철 동안 미모 유지 노하우 3가지
[뷰티팀] 극심한 건조로 인한 피부 노화가 촉진되는 계절 겨울. 이러한 가운데도 흔들림없이 앳되고 생기 가득한 미모 유지하려면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

단연 과정 과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스킨케어가 필수. 아래의 제시는 이를 십분 반영한 겨울철 피부 관리 가이드다. 잊지 말고 기억해 이번 겨을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한 미모 완성해보자.

피부의 적, 활성산소 제거
피부 노화 ‘겨울’, 생기 철철 동안 미모 유지 노하우 3가지
외부 환경의 영향 없이 늘 생기 가득한 미모 유지를 원하는가. 그렇다면 본격적인 스킨케어에 앞서 먼저 평소 자신의 식습관 변화에 힘쓰자.

이때 핵심은 체내에서 신체 및 피부의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 제거에 있다. 따라서 우선 일상 식단에 활성산소 제거에 뛰어난 베타카로틴 성분을 듬뿍 함유한 당근이나 시금치 케일 등의 채소 등의 섭취량을 늘려주자. 이로써 한층 젊고 활력적인 피부 건강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설 수 있다.

탱탱한 피부 탄력, 리프팅 마사지
피부 노화 ‘겨울’, 생기 철철 동안 미모 유지 노하우 3가지
생기 가득한 미모 완성을 위해서는 청결한 클렌징과 주기적인 각질 케어는 기본이다. 이와 더불어 본인의 피부 타입을 충분히 고려한 스킨토너, 로션 등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에센스나 세럼 등을 곁들여주면 효과가 배가된다.

여기에 일상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리프팅 마사지를 병행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금상첨화. 따라서 우선 손가락을 V자로 펼쳐 턱 중심부터 T존과 양쪽 귀로 이어지는 라인을 부드럽게 끌어당겨주듯 마사지 해주자. 이때 핵심은 지속적인 실천이라는 점을 잊지 말고 기억할 것.

생기와 활력 가득한 미모 완성 핵심, 화이트닝
피부 노화 ‘겨울’, 생기 철철 동안 미모 유지 노하우 3가지
생기 넘치는 미모의 특징은 언제 어디서나 맑고 화사함이 유지되는 피부 광채. 이는 대체 어떻게 해야 완성할 수 있는 걸까.

해답은 바로 풍부한 영양분의 공급. 가장 대표적인 예로 화이트닝을 들 수 있다. 이로운 성분의 지속적인 공급으로 피부를 질적으로 개선시켜 한층 밝고 화사한 톤 완성에 무척 탁월하기 때문이니 참고하자.

동안 미모 완성시키는 핫 뷰티 아이템 BEST5
피부 노화 ‘겨울’, 생기 철철 동안 미모 유지 노하우 3가지
01.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피부 건강 증진을 위한 에멀젼. 탁월한 유수분의 밸런스 조절 기능이 트러블 없는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주며 다음 단계의 화장품의 효과를 더욱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부스팅 역할도 해준다.

02. 시크릿 화이트닝 EDITOR’S PICK
즉각적인 미백 효과를 선사하는 화이트닝 크림. 색소침착 케어에 탁월한 홍화싹 추출물을 함유해 한층 맑고 화사한 광채를 완성한다. 또한 수분 코팅을 함께 갖춰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해주며 주름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

03. 존 마스터스 오가닉스, 비타민C 안티에이징 페이스 세럼
아세로라에서 채취한 천연 비타민 C가 함유된 세럼. 피부 회복 촉진은 물론 노화 개선에 무척 탁월하며 피부 탄력 증강에도 도움을 준다.

04. 이솝, 블루 카모마일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피부 진정 및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젤 타입의 페이셜 마스크. 카모마일 성분의 함유로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부드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출처: JNU그룹, 시슬리, 존 마스터스 오가닉스, 이솝,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바쁠 때 간편하게 꺼내 쓰는 ‘스피드 메이크업’ 아이템
▶ 시간을 거스르는 피부, 손쉽게 시작하는 안티에이징
▶ 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 겨울철 피부 건조, 근본부터 케어하라!
▶ 중국을 매료시킨 여배우, 그들의 헤어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