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트렌드컬러 ‘로즈쿼츠’ 뷰티아이템으로 예뻐지자!
[뷰티팀] 2015년을 뜨겁게 달궜던 ‘마르살라(marsala)’ 컬러의 뒤를 이어 2016년 여심을 사로잡을 컬러로 ‘로즈쿼츠(rose quarts)’와 세레니티(Serenity)’가 선정됐다. 그 중에서도 로즈쿼츠는 파스텔 계열의 베이비 핑크로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패션, 뷰티 업계를 통틀어 컬러 연출이 중요하게 대두되는 만큼 브랜드들이 이 따끈따끈한 트렌드 컬러를 놓칠 리 만무하다.

그래서 준비했다. 색채 연구소 팬톤이 지정한 2016 트렌드 컬러를 담은 뷰티 신상품들. 로즈쿼츠 뷰티 아이템으로 유행도 아름다움도 모두 잡는 트렌드 세터로 거듭나길 바란다.

01. 피부 속 건강까지 챙기는 ‘로즈쿼츠’ 아이템
2016 트렌드컬러 ‘로즈쿼츠’ 뷰티아이템으로 예뻐지자!
첫 번째 로즈쿼츠 뷰티 아이템은 바로 이너뷰티 제품. 이너뷰티 제품이야말로 가장 간편하게 그리고 가장 효과적으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니겠는가. 케이스부터 제품 포장재까지 로즈쿼츠 컬러로 무장한 신상 이너뷰티 제품에 주목할 것.

(주)뉴트리 판도라뷰티의 ‘에버콜라겐 타임’은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한 포 입에 가볍게 털어 넣으면 되는 과립형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02. 멀티와 ‘로즈쿼츠’의 만남
2016 트렌드컬러 ‘로즈쿼츠’ 뷰티아이템으로 예뻐지자!
마치 옛날 틴 케이스에 들어있던 하얀 가루가 발린 사탕을 꺼내먹는 듯한 느낌이 드는 뷰티 팔레트도 출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그 팔레트에는 2016 트렌드 컬러로 가득 담겨있다.

랑콤의 ‘마이 파리지앤 파스텔’은 어린 시절 놀이감인 큐브 퍼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가 주를 이뤄 아이섀도우, 블러셔 그리고 하이라이터 그 어떤 용도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03. 여심을 사로잡는 로즈쿼츠 립 컬러
2016 트렌드컬러 ‘로즈쿼츠’ 뷰티아이템으로 예뻐지자!
2015년 팬톤과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었던 VDL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2016 트렌디 컬러를 담은 제품으로 돌아왔다.

VDL의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트랜퀄리티’는 케이스부터 속까지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그 자체다. 따뜻하고 포근한 컬러를 담은 립 제품으로 휴식과 위로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혈색과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04. 온화하고 생기발랄한 로즈쿼츠를 닮은 향기
2016 트렌드컬러 ‘로즈쿼츠’ 뷰티아이템으로 예뻐지자!
따뜻하고 발랄한 느낌은 컬러에 한정되지 않는다. 베이비핑크 케이스에 아기자기하고 잔잔한 로즈쿼츠를 닮은 향을 담아 출시된 랑방의 향수로 트렌디 컬러를 입어보는 건 어떨까.

랑방의 2월 신제품인 ‘에끌라 드 플레르’는 꽃들이 만발한 공원에서의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 그리고 한가로운 오후의 느낌을 고스란히 향으로 표현한 제품. 봄을 맞이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사진출처: (주)뉴트리 판도라뷰티, 랑콤, VDL, 랑방, 팬톤 공식 홈페이지,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바쁠 때 간편하게 꺼내 쓰는 ‘스피드 메이크업’ 아이템
▶ 시간을 거스르는 피부, 손쉽게 시작하는 안티에이징
▶ 소녀들의 파우치 속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
▶ 겨울철 피부 건조, 근본부터 케어하라!
▶ 중국을 매료시킨 여배우, 그들의 헤어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