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28일 첫 솔로앨범 ‘어린왕자’ 발매…‘기대감 UP’
[연예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 첫 솔로앨범 ‘어린왕자’가 발매를 앞두고 있다.

1월19일 려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미니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티저와 일러스트 이미지가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설립된 슈퍼주니어 단독 레이블 ‘레이블 에스제이(Label SJ)’의 첫 솔로 발표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려욱은 슈퍼주니어 뿐 아니라 보컬유닛 슈퍼주니어 크라이(슈퍼주니어-K.R.Y)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 뮤지컬 활동 등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아왔으며 노래 외에도 연극, 라디오 DJ,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에 려욱의 첫 솔로 활동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불어 려욱은 2월19일부터 21일 3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에스엠타운 코엑스아티움 내 에스엠타운 시어터(SMTOWN THEATRE)에서 첫 솔로 콘서트 ‘에버래스팅 스타-려욱(Ever Lasting Star – Ryeo Wook)’을 개최해 솔로 파워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려욱 첫 솔로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는 28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
▶ [포토] 틴탑 창조 '주위 시선 싹쓸이한 외모'
▶ ‘내 딸, 금사월’ 강래연, 멈추지 않는 폭풍 먹방
▶ [포토] 에이핑크 오하영 '단아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 ‘응답하라 1988’ 손은서, 스튜어디스 제복도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