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6人6色 티저 영상 공개…‘매력 만점’
[연예팀] 그룹 크로스진의 티저 영상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월18일 크로스진 공식 SNS는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의 세영 버전 티저 영상이 공개, 여섯 멤버의 티저 영상이 전부 공개됐다.

앞서 크로스진은 타쿠야가 햐얀 곰인형과 함께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만찢남의 매력으로 첫 포문을 열었다.

이어 아크로바틱으로 완성된 역동적인 공중제비로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한 상민, 장난기 가득했던 악동 이미지를 벗고 흑백 화면 속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주위를 압도한 리더 신의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어 중국인 멤버 캐스퍼가 티저 영상을 통해 살짝 상의를 탈의, 단단한 근육으로 다져진 복근을 노출하며 남성미를 드러내는 듯 하더니 이내 하얀 곰인형과 티격태격 하다 물세례를 맞고 아이같이 웃음을 터트리는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용석과 세영 역시 반전의 연속이었다. 검은 수트 차림으로 막내의 귀여움 속 시크하면서도 성숙된 비주얼을 뽐낸 용석은 연극으로 다져진 액션 연기까지 마음껏 발산하며 터프한 상남자의 매력까지 드러냈다.

메인 보컬 세영은 뭔가에 취한 듯한 표정으로 정체불명의 자유분방한 춤 사위를 보였고 마지막에는 코믹춤으로 웃음을 줌과 동시에 여심을 홀리는 섹시한 윙크로 마무리, 숨겨뒀던 의외의 끼를 분출했다.

한편 크로스진은 21일 자정 ‘누나 너말야’의 뮤직비디오 및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출처: 크로스진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 [포토] 상해 뷰티박람회 참석한 '전윤민'
▶ 윤진이, MBC 새 주말 ‘가화만사성’ 캐스팅 확정…무한매력 예고
▶ [포토] 상해에서도 반짝이는 물광피부 자랑하는 모델 '전윤민'
▶ ‘진짜 사나이’ 산악대대, 90도에 가까운 ‘아찔한 암벽 등반 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