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카타리나 지오, 中 왕이닷컴 뷰티영상 소개
[뷰티팀] 라미화장품 수출전용 브랜드 카타리나 지오(CATALINA GEO)의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가 중국 4대 포털사이트 중 하나인 왕이닷컴 뷰티영상 ‘메이쯔왕스미다(美妆私密达)’에 수차례 소개돼 화제다.

해외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카타리나 지오의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는 독특한 비주얼과 뛰어난 발색력, 색조제품의 기능에만 그치지 않는 스킨케어의 효과까지 두루 갖춰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존의 메이크업 베이스와 달리 재미있는 펌핑 타입으로 이루어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이미지로 다가가는 것에 성공했으며 향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계절에 관계없이 4계절 모두 좋은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주요 시장인 동남아, 특히 베트남과 홍콩, 중국에서 인기다.

해당 영상에서는 카타리나 지오의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에 대해 “뻣뻣한 질감의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에센스가 함유된 베이스 제품으로,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피부톤 보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기능과 피부 본연의 톤을 밝게 개선시키는 기능이 있어 동, 서양 여성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제품력을 높이 샀다.

한편 왕이닷컴 ‘메쯔왕스미다(美妆私密达)’는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분석하고 뷰티 팁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중국 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채널이다. (사진출처: 왕이닷컴 ‘메이쯔왕스미다’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오리진스-비오템-린, 야외 필수 뷰티 아이템 BEST3
▶ 베이비 스타처럼 빛나는 피부, 웰빙 아토피 케어
▶ 올해의 팬톤 컬러로 트렌디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박신혜-판빙빙, 韓·中대표 자연 미인의 매력 대결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