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뷰티업계에 ‘쌀’ 열풍을 일으키다
[뷰티팀] 최근 뷰티족들의 최대 관심사는 순하면서 간편하고, 복합적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스킨케어다. 성분을 기준으로 꼼꼼하게 화장품을 골라 사용하는 뷰티족들이 최근 ‘쌀’ 성분에 주목하고 있다.

매일 밥으로 섭취하는 쌀은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성분이다. 비타민 C를 비롯해 비타민 A, E, B 등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미백은 물론 보습, 진정에도 탁월하기 때문. 특히 모든 여성들이 바라는 화이트닝 관리에 효과적이라 스타들처럼 뽀얀 피부가 되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쌀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성분 중 하나로 손꼽힌다.

쌀을 이용한 피부 관리법은 무척이나 다양하다.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피부 관리법으로는 쌀을 씻고 남은 쌀뜨물로 세안하는 것. 또한 쌀을 곱게 갈아낸 후 밀가루 등을 첨가해 팩처럼 활용하는 천연 쌀팩 역시 대표적인 쌀 피부 관리법으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준비 과정의 번거로움 없이 쌀 특유의 효과를 피부에 고스라이 전달할 수 있는 ‘쌀 마스크팩’이 인기다. 쌀로 제작한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하는 라미화장품의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마스크팩(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은 쌀 마스크팩을 대표하는 아이템.

라미화장품은 쌀팩의 인기에 힘입어 쌀 특유의 쫀쫀함으로 가슴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브레스트 마스크(Real 97% Rice Paper Iting Breast Mask)’를 출시해 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스페이퍼 시트 특유의 쫀쫀함이 가슴을 조여 매끄러운 피부는 물론 탄력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여기에 콜라겐, 키젤리아, 석류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작된 에센스를 더해 한층 복합적인 가슴 관리가 가능하다.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리얼 이팅 마스크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기쁘다. 향후에도 라미화장품은 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안전한 성분을 연구해 전 세계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화장품 업계에서 ‘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라미화장품은 라피네 야채, 닥터지오, 아토베베, 카타리나 코어젠 등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화장품들을 선보이며 뷰티족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여기에 카타리나지오와 같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색조 브랜드까지 전개하며 여성들의 다양한 뷰티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오리진스-비오템-린, 야외 필수 뷰티 아이템 BEST3
▶ 베이비 스타처럼 빛나는 피부, 웰빙 아토피 케어
▶ 올해의 팬톤 컬러로 트렌디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박신혜-판빙빙, 韓·中대표 자연 미인의 매력 대결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