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고 갈라지는 민감성 피부’ 니즈아이템
[뷰티팀] 영하의 날씨에 갈수록 갈라지고 트는 피부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다면 주목하자.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탄력을 차오르게 할 때. 환절기면 더욱 트러블이 심해지는 민감성 피부라면 더욱 피부 관리를 해야 한다. 잃어버린 피부 탄력을 되찾는 법 무엇일까.

빠르고 효과적인 케어를 하고 싶다면 기능성 아이템으로 탄력 관리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 라메르, 닥터지오, 시슬리의 ‘민감성피부 니즈아이템’으로 환절기 손상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자.

WHY 민감성 스킨 케어
‘트고 갈라지는 민감성 피부’ 니즈아이템
급격한 체온 변화로 더운 실내에 들어오면 홍조가 심해지는 경우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 트고 갈라지는 피부 때문에 화장이 잘 받지 않고 각질이 심하게 부각되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수분 부족형 민감성 피부 트러블이 진행됐다고 보면 된다.

이러한 민감성 피부는 특히나 겨울철에 꾸준하고 지속적인 관리로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는 관심을 갖는 만큼 개선 효과가 달라지기 때문.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을 바꾸거나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등의 변화만으로도 피부 개선에 큰 효과를 줄 수 있다.

라메르 리프팅 퍼밍 마스크(LA MER, LIFTING FIRMING MASK)
‘트고 갈라지는 민감성 피부’ 니즈아이템
라메르 리프팅 퍼밍 마스크는 해초에서 추출한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miracle broth)를 바탕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얼굴 피부 탄력을 업 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프팅 기능성 아이템.

건조한 날씨로 푸석푸석하고 버짐 등의 트러블을 겪고 있는 민감성 피부라면 얼굴선과 데콜테에 균형 잡힌 윤곽과 탄력을 부여해주는 고기능 세럼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고농축된 리프팅 퍼먼트와미라클 브로스™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리프팅해준다.

라피네 닥터지오 아크젠 콘트롤 크림(LAFINE, Dr. Geo Acgen Control Cream)
‘트고 갈라지는 민감성 피부’ 니즈아이템
라미화장품 라피네 닥터지오 아크젠 콘트롤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트러블 컨트롤 스킨 케어 아이템 중 하나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 최적이다. 자연에서 얻은 성분이 함유된 웰빙 화장품으로 외부활동으로부터 생긴 트러블의 근본적인 개선을 돕고 민감한 피부에 빠르게 영양을 공급한다.

민감성 피부는 화장품에 함유돼있는 인공 성분에 극히 민감하다. 닥터지오 아크젠 콘트롤 크림은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제품으로 파라벤, 미네랄오일, 색소, 벤조페논, 탤크 등이 무첨가됐다. 또한 솔방울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아이템.

시슬리 시슬리아 탄력에센스(Sisley, SISLEŸA Global Firming Serum)
‘트고 갈라지는 민감성 피부’ 니즈아이템
시슬리 시슬리아 탄력 에센스는 식물 화장품학을 모토로 한 브랜드의 이념답게 트러블성 피부를위한 천연 식물 추출물을 원료로 만들어졌다. 피부에 탄력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아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식물 활성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탄력에센스로 피부에 밀착 흡수돼 얼굴을 팽팽하게 리프팅 시켜주는 것 또한 성능 중 하나. 콩알만큼 덜어내 얼굴에 고루 펴발라 촉촉 두드려주면 트러블 및 수분 부족으로 인해 상처입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라피네 닥터지오, 라메르, 시슬리,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오리진스-비오템-린, 야외 필수 뷰티 아이템 BEST3
▶ 베이비 스타처럼 빛나는 피부, 웰빙 아토피 케어
▶ 올해의 팬톤 컬러로 트렌디 메이크업 따라잡기
▶ 박신혜-판빙빙, 韓·中대표 자연 미인의 매력 대결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