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中 왕이 시상식서 베스트 그룹상 영광 차지…‘한류 붐 잇는다’
[연예팀] 그룹 아이콘이 중국에서도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해 12월30일 아이콘은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개최된 중국 4대 포털사이트 중 하나인 왕이닷컴의 시상식 ‘Netease Attitude Awards’에 참석해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했다.

본 시상식은 중국 4대 포털사이트 중 하나인 왕이닷컴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2015년 한 해 동안 음악, 영화, 스포츠,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인사들이 초청을 받고 수상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판빙빙, 우치롱 등 중국 톱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았고, 2015년에도 배우 황샤오밍과 후거, 수영스타 닝저타오 등 현재 중국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콘은 이날 시상식에서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했다.

시상식에 앞서 아이콘은 레드카펫에 등장, 포토타임을 가졌고 이어 시상식에 참여했다. 수상자로 호명된 후 리더 B.I는 “감사하고 중국 활동도 더 열심히 할 계획이다. 중국에 계신 아이코닉 여러분들 감사드린다”며 현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또 아이콘은 이번 시상식의 엔딩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지못미’ ‘리듬 타’ 무대를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콘은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올해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왕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촬영현장 공개
▶ [포토] 이지현-정석용 '아이들은 안오나'
▶ ‘마리텔’ 첫 출연 조진수, 반전 댄스 선사
▶ [포토] 연극 양덕원 이야기 엄마역 '박지아'
▶ ‘제주도 살아보기’ 안문숙, 숨겨진 S라인 드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