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에서 찾는 스킨케어 코스메틱 베스트 아이템
스킨케어를 위한 나만의 선택, 똑똑한 쇼핑을 위한 필수 정보만 가득
A_0045
사진설명 = 1. 후 공진향 기앤진 에센스 45ml/ 2. 설화수 자음수 125ml/ 3.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100ml/ 4. 디올 ONE ESSENTIAL SERUM 75ml/ 5. 이니스프리 더그린티씨드세럼 80ml/ 6. 잇츠스킨 끄렘데스까르고 60ml/ 7.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EX 60ml/ 8. 숨 시크릿 에센스 80ml/ 9. 키엘 CLEARLY CORRECTIVE WHITE HYDRATING MOISTURE EMULSION 50ml

피부에 대한 투자는 아낌이 없어야 한다. 하지만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똑똑한 지출을 위해 면세점에서 찾는 에센스 화장품 정보를 구석구석 아낌없이 쏙쏙 모았다. 야외 활동의 빈도가 잦아지는 지금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한 선택! 피부를 위한 필수 투자가 바로 에센스에 있다. 주름개선, 보습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군을 모두 비교해 가성비(가격대비성능)을 최대로 높여보자.

메이크업으로 얼굴을 덮기 전에 챙겨야 할 것이 바로 '피부 건강'. 비옥한 토양에서 싱그러운 자연의 생기가 돋아나듯 피부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토양을 만드는 것이야말로 지속적인 이너뷰티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인 셈. 기초가 없다면 메이크업 '상아탑'도 무너질 수밖에 없다. 그래서 기초화장품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에센스가 스킨케어의 필수 코스로 꼽히는 이유다.

에센스를 꼼꼼히 챙겨 바른 만큼 피부 건강이 계단식으로 상승해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물론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무조건 전해들은 '좋은 제품'이 아니라 성분과 효능을 비교해 에센스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그리고 면세점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좋은 가격으로 개별 소비자에게 '딱' 맞는 제품을 구매해야 동네방네 '잘 샀다'고 소문이 날 수 있는 것.

이제부터 시작한다. 면세점 에센스 화장품 BEST 가격 정보와 BEST 제품 정보 속으로 '풍덩' 빠져보자.
기사 타이틀(일러스트+포토샵)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1. 후 공진향 기앤진 에센스 45ml
1_WHOO
LG생활건강 브랜드 '후'는 면세점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공진향은 '왕과 왕후에게만 바치던 귀한 성분으로 피부를 다스리는 기초라인'이다. 이 제품엔 녹용, 당귀, 산수유, 오가피, 천문동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비롯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2. 설화수 자음수 125ml
2_Sul
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한방 화장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로서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자음수 제품은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에 톡톡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민감성, 건성인 피부타입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Advanced GENIFIQUE) 100ml
3_lan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의 셀프 로딩 스포이드는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1회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양이 나와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무엇보다도 2009년 출시 이후부터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스킨케어의 강자라 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피부결 개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사계절 내내 유지할 수 있다.

4. 디올 원에센셜 세럼(ONE ESSENTIAL SERUM) 75ml
4_dior
원 에센셜은 20여년에 걸친 피부 정화에 대한 전문성과 노벨상 연구로 뒷받침된 기술이 담겨져 있다. 피부 정화, 활력을 부여해 피부 본연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초 라인이다. 주 성분은 디올 연구진들이 히비스커스꽃 연구를 통해 얻은 히비스커스 추출물이다. 히비스커스꽃잎을 둘러싼 받침 부분이 피부에 탁월한 정화능력이 있음을 발견해 이를 극대화된 제품이 바로 원 에센셜 세럼이다.

5. 이니스프리 더그린티씨드세럼(The green tea seed Serum) 80ml
5_inni
세안 후 가장 먼저 이니스프리의 더그린티씨드 세럼을 발라보는 것은 어떨까. 세안 후 3초 피부는 금방 수분을 빼앗기게 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피부에 수분씨앗을 발라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 제주 유기농 녹차밭에서 자란 녹차 씨앗이 그 기능을 담당한다. 유기농 녹차수를 비롯해 세포성장과 수분결합을 돕는 판테놀, 보습효과엔 베타인 등이 함유돼 여성들의 젊음을 더 젊게 만들어줄 것이다.

6.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PRESTIGE creme d'escargot) 60ml

6_its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함량 21%)에 함유된 '뮤신' 성분으로 피부의 재생 능력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탄력, 미백, 보습, 주름 개선 등 멀티케어 제품으로 피부 고민의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면세점의 '효자' 상품으로 잇츠스킨 브랜드의 성장동력을 마련한 바 있다.

7.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EX(Water Bank Essence_EX) 60ml
7_la Bank
라네즈의 워터슬리핑 마스크 팩을 아는 소비자라면 '워터뱅크 에센스 EX'도 주목하자.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건조한 피부의 수분을 되살리며 피부의 손상을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천연보습인자 베타인을 함유한 틸란드시아 추출물이 피부 수분 밸런스를 최적화시켜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스킨 또는 로션 다음에 볼, 이마, 턱 순으로 발라주면 된다.

8. 숨 시크릿 에센스(Secret Essence) 80ml
8_sum
시크릿 에센스는 자연발효 연구에 기초한 숨 브랜드의 대표 상품이다. 숨 브랜드는 자연발효를 위해 4가지 요소를 중점에 뒀다. 맑고 깨끗한 물, 깊고 강한 흙의 기운, 체온을 닮은 온도, 청정한 공기를 통해 자연을 화장품에 담아낸 것이다. 소비자들은 상품 체험 후 촉촉하고 매끄러워진 피부에 높은 평가를 했다. 자연이 담긴 발효 화장품의 숨결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숨 브랜드의 시크릿 에센스를 추천한다.

9.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화이트 하이드레이팅 모이스처 에멀전(CLEARLY CORRECTIVE WHITE HYDRATING MOISTURE EMULSION) 50ml
9_ki
비타민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을 함유한 화이트닝 기능성 에멀전이다. 색소 침착을 막아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교정시켜주는 키엘만의 제품. 피부 투명도를 높여 도자기 피부를 만들어주며 특히 보습력이 높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가 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에센스를 부드럽게 얼굴에 발라주며 손의 체온을 이용해 지그시 누르듯 얼굴과 목까지 흡수시키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