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리더 지안 프로필 영상 공개…‘자작 랩 메이킹’ 선보여
[연예팀] 그룹 임팩트의 첫 번째 멤버 리더 지안의 프로필 영상이 공개됐다.

1월4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임팩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격을 앞둔 임팩트의 리더 지안의 프로필 영상을 게재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지안은 어둠 속에서 홀로 직접 작사한 랩 메이킹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매력을 임팩트 있게 어필했다. 이어 지안은 자연스러운 몸짓과 제스처를 뽐내며 준비된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내비쳤다.

지안은 1993년 11월8일생으로 랩 메이킹과 안무 창작이 특기이며 다수의 백업 댄스 경력을 통해 오랜 기간 실력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임팩트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이다. 또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갖추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팀명 임팩트(IMFACT)는 강력한 영향을 준다는 뜻처럼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활동에 대한 각오와 아이엠 팩트(I‘M FACT)와 같이 진실 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지안은 임팩트의 중심이자 그룹 내에서 반장 같은 역할을 맡고 있다. 자신만의 색깔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는 보석 같은 멤버인 만큼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며 “임팩트 멤버별 프로필 영상은 리더 지안에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임팩트는 27일 출격을 앞두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진출처: 임팩트 지안 프로필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동미, 2015년 송년 인사로 화답…‘눈길’
▶ [포토] 강동원 '모델 출신다운 비율'
▶ ‘비정상회담’ 카를로스, 유토피아 위한 이색 제안
▶ [포토] 강동원 '아무나 소화 못하는 귀부인 패션'
▶ ‘뉴스룸’ 김재원-최재성-유시민-정연정, 4人4色 신년토론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