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미, 아토피 보습제 ‘닥터동키 미니멀 라인’ 출시
[뷰티팀] 클레오미가 겨울철 대표적인 피부 트러블인 건조증과 아토피를 극복할 수 있는 ‘닥터동키 미니멀 라인’을 출시했다.

‘닥터동키 미니멀 라인’은 피부진정 및 자극완화에 효과적인 당나귀밀크와 식물혼합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을 완화해주는 민감성 피부 전용 보습제 라인이다. 연약한 아기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파라벤, 실리콘오일, 미네랄오일,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에탄올, 벤조페논, 아크릴아마이드, 설페이트를 제외한 안심 레시피로 처방했다.

먼저 ‘닥터동키 미니멀 멀티 에센스’는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해주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해주는 저자극 고보습 에센스로 국내산 당나귀우유 추출수 85%, 당나귀오일 3%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강원도 자생식물 추출물인 Phytopy-TF, 알로에베라잎수, 감초추출물 등과 천연향료인 베르가못오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효과는 물론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닥터동키 미니멀 바스 앤 샴푸’는 보습성분을 강화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씻어주는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국내산 당나귀우유 추출수가 56% 함유됐다. 코코넛 유래 식물성 세정성분이 순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며 눈가와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순한 레시피로 아기 피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자료제공: 클레오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
▶ 과음에도 끄덕 없다! 연말연시 술자리에도 완벽피부 뽐내기
▶ 이영돈의 연인, 황정음 따라잡기 #1 ‘화이트닝에 집중하자’
▶ 가늘어지는 머리카락? ‘어성초-자소엽-녹차로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