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화장품 BRTC, 유례없는 풍성한 구성으로 홈앤쇼핑 방송
[뷰티팀]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로 선정 된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이 1월5일 오전 8시15분 홈앤쇼핑을 통해 소개되었다.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아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눈에 띄는 피부 복원력 개선을 비롯하여 피부 숙면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 눈꼬리 주름 수 개선효과 등 총 21가지 임상실험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3~40대 주부층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으며 온 가족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제형의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얼마 전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로 선정 된 배우 황정음이 평소 촬영장에서 피부 관리 제품으로 사용한다는 인터뷰를 통해 또 한번 주목을 받기도 했다.

BRTC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2016년 새해를 맞아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한 방법으로 BRTC의 베스트 상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찾아왔다”고 새해 첫 방송 소감을 밝혔다.

1월5일 오전 8시15분 방송에서는 소개 된 제품은 비타민 앰플 수면팩(80ml) 5개, 비타민 앰플 수면팩(40ml) 3개, 비타민 비비크림(35g) 2개, 비타민 앰플 수면팩 2회 체험분 등 총 12종의 알찬 구성이다.

한편 BRTC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황정음은 지난 2015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포함해 4관왕을 차지하며 배우로 데뷔한지 10년 만에 방송 3사 최우수 연기상을 모두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사진제공: BRT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
▶ 과음에도 끄덕 없다! 연말연시 술자리에도 완벽피부 뽐내기
▶ 이영돈의 연인, 황정음 따라잡기 #1 ‘화이트닝에 집중하자’
▶ 가늘어지는 머리카락? ‘어성초-자소엽-녹차로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