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월드와이드’, 국내 넘어 해외까지 접수…‘亞 아이튠즈 5개국 차트 1위’
[연예팀] 가수 박재범이 오랜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1월5일 발매된 박재범의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가 6일 현재 아이튠즈 힙합/랩 앨범 차트에서 5개국 1위를 비롯해 아시아 전역에서 핫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에서 단숨에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대만 2위, 일본 4위, 필리핀에서도 5위를 기록했으며, 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호주 8위, 미국 11위, 영국 19위, 이탈리아 13위 등 북미와 유럽에서도 골고루 톱10권에 진입하며 해외에서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박재범의 신보 ‘월드와이드’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메바컬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등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을 포함해 27명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와 18트랙이라는 수록곡 수로 이미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아왔다.

한편 박재범의 정규 앨범과 더불어 현아가 함께한 타이틀곡 ‘뻔하잖아(Feat. Okasian)’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와 동시에 화제의 중심에 서며 연일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AOMG)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인형 미모 눈길
▶ [포토] 김새론 '소녀의 해맑은 미소~'
▶ ‘장사의 신-객주 2015’ 한채아, 이덕화 앞 속적삼 춤사위
▶ 방탄소년단, 12월 日콘서트 전석 매진…30일 새 미니 발표
▶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아닌 안세하, 회장 아들로 등장 ‘깜짝’